최신 영화

포로로 극장편 공룡섬 데모험 (2017)

꿍디 2017. 12. 26. 19:58

줄거리


뽀로로와 친구들, 이번엔 공룡섬이다!

공룡섬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대결이 시작된다!

뽀로로와 친구들은 숲 속에서 ‘알’ 모양의 비행선에 

 잠들어 있는 꼬마 공룡 ‘알로’를 발견한다. 

 하지만 이름 말고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알로’를 위해 

 우주선을 고치던 중 비행선이 번쩍하며 ‘크롱’과 ‘알로’를 데리고 멀리 사라져 버린다. 

  

 크롱과 알로를 구하기 위해 비행선을 뒤쫓던 뽀로로와 친구들은 공룡섬에 도착하고, 

 그곳에서 공룡들을 잡아 외계인들에게 팔아 넘기는 공룡 사냥꾼 ‘Mr. Y’를 만나게 되는데… 

  

 과연, 외계인 사냥꾼의 공격을 피해 

 위험에 빠진 친구들을 구할 수 있을까?
































이 영화 한마디


-자네가 어린이들의 대통령인가?


-조카 데리고 갔다가 내가 더 빠져서 봄ㅋㅋㅋㅋ 뽀통령 장기집권 가능할듯..ㅋㅋㅋㅋ


-애들보다 내가 더 재밌게 봤네....






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