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영화

서른인 내 자신에게 (2017)

꿍디 2018. 2. 18. 19:24

줄거리


포기하기엔 어리고 

 도전하기엔 너무 커버린 스물 아홉, 

 그리고, 반길수도 밀어낼 수도 없는 ‘곧’ 서른. 

  

 폭풍 커리어, 꽤 예쁜 외모, 번듯한 직장, 안정적인 연애. 

 근데, ‘서른’이 여자의 ‘끝’이라고? 

 아니, 내가 괜찮다는데! 왜 늬들이 지X이야?! 

 …잠깐, 근데 나 정말 괜찮은 거 맞지? 

  

 29+1 냉정과 열정 사이에 선 너무 다른 두 여자, 

 과연 곧 다가올 우리의 서른은 안녕할 수 있을까?































이 영화 한마디


-일과 바쁨이 너무 익숙해서 고된 하루가 오늘도 열심히 살았다 라는 안도로 착각하고 살던 어제가 너무 지쳐버렸는데, 이영화를 보니 공감이 많이 되는 부분이 많네요. 꿈을 잊고 살았다기보다 내가좋아하는거 내가진짜 하고싶은걸 생각도못하고 바삐살았구나.


-올해 가장 잘 한 일은 스물아홉 끝자락에 이 영화를 본 것이다. 인생에서 내가 정한 우선순위가 무엇인지 생각해보게 되는 영화


-공감 이백프로 !!! 그나이대 모든사람들의 고민을 담은 영화












이 블로그는 ㅂ. ㅐ.ㄴ .ㅓ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한7번씩 보.ㅏ주ㅅ1면 감사8하겠습3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