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영화

신더l렐ㄹr 2015

꿍디 2015. 6. 20. 10:59

줄거리


“착한 마음과 용기를 가지렴. 꿈꾸던 일이 이루어질 거야.”

어렸을 적 어머니를 여읜 '엘라'(릴리 제임스)는 아버지가 재혼한 미모의 '새 엄마'(케이트 블란쳇)와 그녀의 두 딸과 함께 살게 된다. 

 무역상인 엘라의 아버지마저 타지에서 돌아가시자 '새 엄마'와 '의붓 언니'들은 '엘라'에게 재투성이라는 뜻의 '신데렐라'라고 부르며 온갖 구박을 일삼는다. 

 착한 마음씨와 용기를 가지라는 엄마의 유언을 지켜나가던 ‘엘라’는 숲 속에서 왕궁의 견습생이라는 '키트'(리처드 매든/왕자)를 만나 마침내 마음이 맞는 사람을 찾았다고 느끼게 되는데…


-프로즌 피버 한 장 이요...


-신데렐라도 이쁜데.. 계모가 진짜이쁨...특히 초반 아빠죽기전에 진짜이쁨....


-릴리 제임스가 분홍 드레스 입고 나서 무도회장에서 집에 돌아올때 비에 젖은 모습이 작중에서 제일 예쁜거 같네요. 푸른 드레스보다 분홍 드레스의 수수함이 더 매력있는듯?


-와 만화보다 실화가 대박재밌네요 숲속으로보다 더 재밌어요 영화로 만드니까 완전 드라마네요 5월달에 투모로우랜드도 기대됩니다 신데렐라 짱입니다 화이팅월트디즈니사랑해요ㅋㅋ


-그냥 예고편보다 영화보면 그냥 신데렐라 진짜 이쁨...진짜 청순하고 그리고 영화자체가 너무 재미있음 그리고 케이트블란쳇..소름..연기개잘해
















































이 블로그는 ㅂ ㅐ.ㄴ ㅓ로(156) 운영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