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영화

리멤버 (2022)

꿍디 2022. 11. 26. 12:34

줄거리

 

“부서진 차… 손에 묻은 피… 권총 한 자루… 내가 왜 여기에 있는 거지?”
뇌종양 말기, 80대 알츠하이머 환자인 한필주. 일제강점기 때 친일파들에게 가족을 모두 잃었다.
 아내가 세상을 떠나자 필주는 60여 년을 계획해 온 복수를 감행하려고 한다.
 그는 알바 중인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절친이 된 20대 알바생 인규에게
 일주일만 운전을 도와 달라 부탁한다.
 
 “원래 이런 사람이었어요? 정체가 뭐예요 도대체?! 같이 접시 닦던 사람 맞아요?”
 
 이유도 모른 채 필주를 따라나선 인규는 첫 복수 현장의 CCTV에 노출되어 유력 용의자로 지목된다.
 경찰은 수사망을 좁혀오고 사라져가는 기억과 싸우며 필주는 복수를 이어가는데…
 
 60년의 계획, 복수를 위한 위험한 동행이 시작된다!

 

 

 

 

 

 

 

 

 

 

 

 

 

 

-주제도 좋은데 은근 웃겨서 몇장면 웃음 터짐ㅋㅋㅋ그리고 주연배우들 연기가 너무 좋았음ㅋㅋ 결말 호불호 예상되는데 영화로만 보고 끝내고 싶다면 모르겠지만 현실에서 앞으로 나아갈 길에 대해 고민하게 한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싶음

 

-남주혁 이성민의 호연 두 배우가 연기를 잘하고 답답함 없이 사이다 같은 스토리 이일형 감독 연출에 박수를,, 리멤버 N차 하러갈게요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란 없다 영화관가서 봐야하는 영화입니다

 

-영화는 관객의 공감을 얻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그러나 '리멤버'는 필주라는 인물 그 자체로 관객을 영화 속으로 빠져들게 한다. 그의 행동에 대한 당위성도 필요 없다. 그의 복수는 이미 우리 피 속에 녹아 있기 때문이다.

 

 

 

 

 

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