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영화

덤 앤 ㄷㅓㅁㅓ 투 2014

꿍디 2015. 2. 18. 11:36

줄거리


기다림은 끝났다! 웃다가 자빠질 그날이 온다!

오로지 개그 하나만을 치기 위해 20년 동안 환자인 척 했던 로이드. 해리를 완벽히 속이고 임무를 완수한 그는 가뿐한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 가게 되고 뜻밖의 엽서를 한 장 받게 된다. 그 엽서의 내용은 해리의 옛 연인, 프리다 펠처로부터 아이가 생겼다는 것. 그들은 아이가 생긴다는 말에 너무 좋아하지만, 알고 보니 그 엽서는 20년 전에 보내진 것이었다. 로이드와 해리, 전설적 바보 콤비는 20년간 모르고 지냈던 딸의 행방을 찾아 웃다가 쓰러질 여정을 시작하는데...


-사탕같은거다. 영양가는 없지만 즐겁게 먹는 그런것. 평론가는 이 사탕앞에서 포크와 나이프를 집었다.

-평론가 따윈 웃길 필요가 없다.

-짐캐리는 늙었지만 짐캐리의 코미디는 늙지않았다.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지만 강산이 두번 바뀌는 세월동안 나이빼고는 달라진 것이 없는 그들 되려 더 멍청해져서 돌아온 것 같다 ㅋㅋㅋ 유쾌함은 여전하다

-오랜만에 극장에서 맘놓고 웃었다ㅋㅋㅋ짐캐리최고























































이 블로그는 ㅂ ㅐ.ㄴ ㅓ로(42) 운영되고 있습니다.

한번씩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